축구선수 혼다 | 일본의 뛰어난 축구 선수 및 코치의 전기 및 경력

축구선수 혼다는 플레이를 잘할 뿐만 아니라 매우 성공적으로 이끌고 코칭하는 능력도 갖추고 있습니다. 일본 공격수는 국내뿐 아니라 동남아시아의 축구 토너먼트에서도 매우 유명합니다.

엘일본 축구는 재능 있는 선수를 배출하는 데 있어서 유럽 국가들에 뒤지지 않습니다. 케이스케 혼다(Keisuke Honda)는 선수이자 코치로 재직하면서 일본 킹 스포츠에서 가장 밝은 얼굴 중 한 명입니다.

혼다 케이스케는 누구인가?

혼다 케이스케(Keisuke Honda Keisuke)는 1986년 6월 13일생으로, 미드필더로 활약한 일본의 전 축구 선수로, 국내뿐만 아니라 동남아 국가에서도 유명하다.

W88 #1에 대한 링크 W88 #2에 대한 링크 W88 #3에 대한 링크

혼다 케이스케는 누구인가?
혼다 케이스케는 누구인가?

일본 오사카부 셋츠시에서 태어났다. 그의 부모는 그가 초등학교 2학년이던 봄에 이혼했다. 그는 아버지 밑에서 자랐으나 아버지 역시 일이 바빠 조부모에게 양육을 맡겼다.

Honda는 클럽 AC 밀란과 함께 이탈리아 축구 선수권 대회(세리에 A)에서 유럽 최고의 축구를 펼쳤습니다. 그는 또한 캄보디아 남자 축구팀의 다양한 수준을 이끌면서 코치가 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혼다 케이스케의 축구 경력에 대해 알아보세요

혼다 케이우케의 축구 재능은 어렸을 때부터 뚜렷이 나타났습니다. 축구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축구계에서도 뛰어난 인품으로 자신의 재능을 발휘해왔다.

#1. 클럽 수준

이 선수는 어릴 때부터 지역 클럽에 가입하며 자신의 연주 재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의 축구 실력 덕분에 나고야 그램퍼스 에이트 클럽은 그가 학교 팀에서 뛰는 동안 그를 클럽의 선수로 초대했습니다.

클럽 수준
클럽 수준
  • 2008년에 그는 네덜란드 에레디비시 클럽 VVV-벤로와 2년 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클럽에서 그는 시즌이 끝난 후 팀이 다시 승격되어 1부 리그에 참가하도록 도왔다.
  • 2009년 혼다 케이스케는 러시아 클럽 CSKA 모스크바로 이적했습니다. 이 선수는 유럽의 명문 챔피언스리그에서 첫 경기를 펼쳤습니다. 그는 약 30m 거리에서 강력한 프리킥을 날렸다. 혼다 케이스케(Keisuke Honda)는 유럽의 명망 높은 축구 토너먼트에 출전한 최초의 일본 선수이기도 합니다.
  • 2013년 이 선수는 다시 한번 이탈리아 최고의 명문 클럽 중 하나인 AC밀란으로 이적했다. AC 밀란에서 4년 동안 이 선수는 많은 권위 있는 타이틀을 획득하고 팀에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는 또한 세리에 A에서 가장 뛰어난 선수 중 한 명이 되었으며 많은 사람들의 존경을 받고 있습니다.
  • 밀란을 떠난 후, 그는 1년 단기 계약으로 다른 몇몇 클럽에 합류했습니다.

#2. 국가 수준

축구 전문가 W88 합법의 평가에 따르면 혼다 케이스케의 국가대표 경력은 과소평가될 수 없습니다.

국가 수준
국가 수준
  • 혼다 게이스케(Keisuke Honda)는 U23 월드컵 최종 라운드와 2008년 하계 올림픽 예선에 참가할 일본 대표팀의 일원으로 선정되었습니다.
  • 이 선수가 대표팀으로 처음 출전한 경기는 2010년 FIFA 월드컵 바레인전으로 대표팀과 함께 월드컵, 아시안컵, 컨페더레이션스컵 등 세계 최고 권위의 대회에 출전했다.
  • 혼다 케이스케는 이 토너먼트에서 국가 대표팀으로 활약하는 동안 팀이 일본 축구의 권위 있는 타이틀을 획득하도록 도왔습니다.

#3. 캄보디아 대표팀 코치

혼다 케이스케는 선수로서 축구계에서 활동할 뿐만 아니라 코치로서의 도전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캄보디아 대표팀 코치
캄보디아 대표팀 코치

2018년 8월 12일, 떠오르는 태양의 나라의 인격형 미드필더인 그가 캄보디아 축구 연맹에 의해 국가대표팀의 감독 겸 감독직에 임명되면서 팬들과 언론에 충격을 안겼다. 그가 불과 며칠 전 호주 내셔널 챔피언십에서 멜버른 시티 클럽과 계약을 맺었다는 점은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는 혼다가 축구 경력을 은퇴하기 전부터 코치가 되었으며 동시에 두 가지 역할을 모두 수행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로부터 3년이 지난 2021년, 혼다가 은퇴를 선언하기까지 걸렸다.

혼다 케이스케와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

영향력 선수 중 하나인 만큼 현장 이야기뿐 아니라 BBB의 사생활에 대한 이야기도 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1. 아내 미사코와의 충성스러운 사랑

푸탕(Phu Tang) 미디어에 따르면 혼다는 나고야 그램퍼스(Nagoya Grampus)의 젊은 선수였을 때부터 여자친구가 있었습니다. 그 소녀의 이름은 미사코인데, 유명한 여배우, 가수, 모델이 아닌 전직 유치원 교사였습니다.

아내 미사코와의 충성스러운 사랑
아내 미사코와의 충성스러운 사랑

2008년, 그녀가 고작 22세였을 때, 혼다는 오랜 구애 끝에 그녀를 자신의 궁전으로 데려갔습니다. 미사코는 결혼 후 자신의 경력을 포기하고 혼다의 강력한 지원 팀이 되기 위해 전념했습니다.

#2. 혼다 케이스케의 가족

선수가 아주 어렸을 때 부모님이 이혼했다는 이야기와 더불어 혼다의 형도 축구선수이고, 그의 삼촌인 혼다 다이자부로도 월드컵에 일본을 대표하는 선수다. 1964년 하계 올림픽.다이자부로의 아들 혼다 타몬도 참가 하계 올림픽 자유형 레슬링 3회 연속 우승.

#3. 혼다 케이스케의 사회 활동

혼다는 대회 참가에만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사회 활동 참여에도 특화된 인물이다. 이 선수는 꿈의 중요성을 가르치고 어려운 상황에 처한 학생과 운동선수들에게 장학금을 제공하기 위해 유메 재단을 설립했습니다.

그는 또한 2016년 캄보디아에 축구 아카데미를 열었고, 캄보디아 전국 선수권 대회에 출전하는 클럽인 솔틸로 앙코르의 회장을 맡고 있다.

아울러 이 선수는 할리우드 스타 윌 스미스와 함께 벤처캐피탈 투자를 위해 자본금도 조달한 바 있다.

끝내다

축구선수 혼다는 일본의 유명한 선수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는 많은 성취를 이룬 경력을 갖고 있으며 명망 높은 클럽에서 뛰며 지구상에서 가장 권위 있는 토너먼트에 참가했습니다. 이 축구 선수는 또한 국제 무대에서 성공한 일본 선수 세대 중 한 명이며 국가 대표팀의 영광에 기여했습니다.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