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Covid-19)로 유럽축구연맹(UEFA) 모든 경기 중단!

EFA 집행 위원회는 모든 경기가 코로나 19(Covid-19) 바이러스의 유행으로 추후 통지가 있을 때까지 연기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유럽축구연맹(European Football Association of European Football)25일 오후 55개 회원사 협회와의 회의를 통해 이와 같은 사실을 확인 했습니다.

UEFA 모든 경기 중단

UEFA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유행하는 가운데 모든 경기를 무기한 중단시켰습니다. 2020/21 UEFA 클럽과 연관된 경기도 연기 되었으며, 적절한 시기에 추가 통지를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집행위는 ‘현재 진행 중인 특별 이벤트로 인한 불확실성 증가’로 인해 클럽 허가 조항의 일정 부분을 중단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코로나 19(Covid-19) 바이러스가 퍼지는 것을 막기 위해 다같이 함께하면 술집, 체육관, 경기장 등 다양한 곳에서 라이브 스포츠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UEFA 모든 경기 중단

코로나 19(COVID-19) 바이러스 행동 지침

1. 다른 사람들과 2미터 정도의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는 것을 연습하세요.

2. 악수, 포옹 등 신체적 접촉은 최대한 피해주세요.

3. 탈의실, 실내 휴게실 등 다중 이용 공간을 자제해 주세요.

4. 손을 규칙적으로 씻는 습관을 들이세요.

5. , 식기 등 개인 물품을 사용하고, 공유하지 마세요.

6. 마주보지 않고 일정 거리를 유지하며 식사해 주세요.

7. 퇴근 후 다른 약속을 잡지 말고, 바로 집으로 돌아가세요.

8. 열이 있거나 기침이 있을 경우 집에서 대기하세요.

모두가 노력하면 코로나 19(COVID-19) 바이러스가 퍼지는 것을 최대한 막을 수 있습니다. 모두 이 지침을 따라 노력합시다!

출처 : W88


W88은 모든 슬롯 게임에서 이용 가능한 200,000원 가입 보너스신입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만약 베팅에서 이긴다면 쉽게 돈을 벌 수 있고, KRW(원), USD(달러) 등 많은 통화를 지원해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로 W88에 가입해 보세요!

W88 프로모션 링크 :   링크 1    –    링크 2    –    링크 3

4/5 - (3 votes)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