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 축구 선수 탑 6

축구는 본래 남자의 스포츠지만 그 외에도 연약한 아름다움을 지닌 좋은 여자 선수들이 많다. 이 소녀들은 재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매우 아름답고 매력적입니다. W88you는 오늘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 축구 선수 TOP 6를 소개합니다.

6 가장 아름다운 여자 축구 선수

알렉스 모건 – 미국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 축구 선수 탑 6 1
알렉스 모건 – 미국

Alex Morgan은 그녀의 재능과 아름다움으로 인해 미식 축구에서 가장 유명한 여성 선수 중 한 명입니다. Alex Morgan은 어렸을 때부터 스포츠, 특히 축구에 대한 열정을 보였고 그녀의 아버지는 그녀의 첫 번째 코치 중 한 명이었습니다.

알렉스 모건은 커리어 초반부터 무시무시한 속도와 민첩성 때문에 동료들로부터 “포니”라는 별명을 얻었다. 2010년 미국 국가대표로 데뷔한 이 여자 선수는 현재까지 총 169경기에 출전해 107골을 넣었다. 이 업적은 그녀가 “미국 여자 축구 역사상 가장 위대한 스트라이커 탑 6″에 들어가는 데 도움이 되며, 그녀의 경력에서 100골이라는 이정표에 도달한 역사상 16번째 여성 선수입니다.

알렉스는 미국 팀의 색깔로 지난 6년 동안 7개의 크고 작은 타이틀로 셀 수 없이 많은 성공을 거두었고 2015년 캐나다 여자 월드컵 챔피언십에서 정점을 찍었습니다. 그해 일본과의 결승전에서 비록 다섯 골 중 한 골만 기여했지만 이 아름다운 스트라이커의 재능은 부인할 수 없었습니다.

아만다 일레스테트 – 스웨덴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 축구 선수 탑 6 2
아만다 일레스테트 – 스웨덴

아만다 일레스테트는 1993년 스웨덴의 축구 선수로 현재 분데스리가와 스웨덴 여자 축구 국가대표팀에서 바이에른 뮌헨의 수비수로 활약하고 있다. Ilestedt는 2009 시즌 중반에 Karlskrona FF에 도착하여 처음에는 Malmö의 B 팀에서 뛰었습니다. 그녀는 2010년 Damallsvenskan에 합류했습니다.

Amanda Ilestedt는 스웨덴 여자 축구 대표팀의 신인입니다. 축구계에서 그녀는 아름다운 얼굴, 균형 잡힌 몸매, 아름다운 황금빛 머리카락을 가진 매우 인상적인 롤 모델입니다.

이 아름다운 여성 선수는 2012년 “Women’s Championship League” 토너먼트에 참가하면서 널리 알려지게 되었고 그 이후로 Amanda Ilestedt라는 이름은 항상 전 세계의 많은 모델 에이전시가 찾는 이름이었습니다.

Lauren Sesselmann – 미국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 축구 선수 탑 6 3
Lauren Sesselmann – 미국

로렌 마리 세셀만(Lauren Marie Sesselmann)은 1983년생으로 미국계 캐나다인 축구 수비수이자 전 산타클라리타 블루 히트의 스트라이커입니다. 그녀는 2011년부터 2015년까지 캐나다 대표팀의 일원이기도 했으며, Lauren Sesselmann과 함께하는 Fit As A Pro 피트니스 DVD의 코치, 프로듀서 및 진행자이기도 합니다.

Sesselmann은 2007년 여자 프리미어 리그와 2008년 W-리그에서 함께 뛰었습니다. 그녀는 2008년 라이오네스 소속으로 14경기에서 9골 4도움을 기록했는데 당시 W리그 준우승이었습니다. 2009년 1월 16일 Sesselmann은 2009 WPS 드래프트에서 전체 44순위로 Chicago Red Stars에 의해 드래프트되었습니다.

그녀는 프리시즌 면제를 받았고 2009년 5월 Sky Blue FC와 계약했습니다. 2010년 Sesselmann은 Saint Louis Athletica와 함께 훈련 캠프에 참석했습니다. 그 후 그녀는 애틀랜타 비트와 계약을 맺었고, 그곳에서 감독 가레스 오설리반은 그녀를 스트라이커에서 수비수로 전환했습니다. Sesselmann은 2010년 4월 11일 필라델피아 인디펜던스와의 경기에서 애틀랜타 비트로 데뷔했습니다.

축구 예측 W88 또는 축구 예측 Happythais88에서 최대 85%의 정확한 비율로 최고의 축구 예측을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호프 솔로 – 미국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 축구 선수 탑 6 4
호프 솔로 – 미국

Hope Amelia Solo는 1981년 7월 30일생으로 미국의 여자 축구 골키퍼이자 국제 축구 스타로 2008년 하계 올림픽에서 미국 여자 대표팀과 함께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 골키퍼 ‘호프 솔로’가 미국인들의 마음 속에 새로운 스포츠 아이돌이 됐다.

Hope Solo는 Spider-Man과 같은 많은 멋진 세이브와 용감하게 경쟁합니다. 키가 175m인 이 소녀는 표범처럼 용감하고 번개처럼 빠른 반사신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의 차단 기술은 Tim Howard와 비슷합니다. Hope Solo는 미국 팀이 2008년 올림픽 금메달을 가져오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2011년 월드컵에서 호프 솔로는 그야말로 미국 대표팀의 영웅이었다. 그녀는 위험한 공에 큰 반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 대표팀이 2016 리우올림픽 8강전에서 스웨덴에 패하고(승부차기 3-4로 지고) 금메달을 따낼 기회를 잃은 뒤 35세의 전설적인 골키퍼 호프 솔로가 스웨덴 대표팀을 모욕했다. 호프 솔로는 스웨덴 대표팀이 골대 앞에서 ‘제방을 높이 쌓는’ 비겁한 축구를 했다고 말했다. 호프 솔로는 상대방에 대한 모욕적인 발언으로 FIFA로부터 6개월 출전 정지 징계를 받았다.

로르 불로 – 프랑스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 축구 선수 탑 6 5
로르 불로 – 프랑스

로르 파스칼 클레어 불로(Laure Pascale Claire Boulleau, 1986년 10월 22일 ~ )는 프랑스의 전 축구 선수로, Féminine Division 1 클럽인 파리 생제르맹(PSG)에서 뛰었습니다. 그녀는 주로 수비수로 뛰며 프랑스 여자 축구 국가대표팀의 일원입니다. Boulleau는 현재 PSG의 대사이자 2008년부터 프랑스 텔레비전 네트워크 Canal+에서 방송된 프랑스 텔레비전 프로그램 Canal Football Club의 고문입니다.

Laure Boulleau는 PSG 여자 축구 클럽의 스트라이커입니다. 그녀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축구 선수 중 한 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재능 있고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로르 불로(Laure Boulleau)는 감탄할 만한 친절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자선 활동을 하고 장애 아동과 노인을 돕기 위해 기금을 모으기 위해 열심히 일합니다. 2011년 월드컵 결승전에서 그녀는 토너먼트에서 가장 섹시하고 섹시한 핑크 볼 목록에 선정되었습니다.

라이사 안드리올리 – 브라질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 축구 선수 탑 6 6
라이사 안드리올리 – 브라질

섹시한 얼굴과 뜨거운 곡선을 소유한 라이사 안드리올리는 삼바에서 매우 인기 있는 여자 축구 선수입니다. Laisa Andrioli는 현재 모델로 전향한 브라질의 유명한 축구 선수입니다.

그의 경력 동안 Andrioli는 Internacional, Sao Caetano, Juventude에서 뛰었고 브라질 팀에 부름을 받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Andrioli는 한때 브라질 축구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 선수로 인정받았습니다. 그녀는 2008년 브라질 매거진 ‘Sexy’를 위해 핫한 사진을 찍었다.

브라질 팬들에게 라이사 안드리올리는 낯설지 않은 이름이다. 그녀는 1987년생으로 브라질의 유명한 축구 선수입니다. 라이사 안드리올리(Laisa Andrioli)는 슈퍼모델 같은 아름다운 얼굴과 몸매를 자랑하는 브라질 여자 대표팀의 유명 선수다.

Laisa Andrioli는 한때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축구 선수 10인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현재 라이사 안드리올리(Laisa Andrioli)는 프로 모델이 되기 위해 경쟁 경력을 마감했습니다.

> 실업자 상위 6명의 유명한 축구 코치

끝내다

위는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 축구 선수 톱 6입니다. 왕 스포츠의 가혹함은 이 여자 선수들의 매력과 아름다움을 앗아갈 수 없겠죠?

출처 : W88


W88은 모든 슬롯 게임에서 이용 가능한 200,000원 가입 보너스신입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만약 베팅에서 이긴다면 쉽게 돈을 벌 수 있고, KRW(원), USD(달러) 등 많은 통화를 지원해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로 W88에 가입해 보세요!

W88 프로모션 링크 :   링크 1    –    링크 2    –    링크 3

3.5/5 - (2 votes)
Share